안녕하세요!
11월 1일 날짜로
오션 프리즈마틱 하이볼 잔 325ml (1box / 6ea) 1개
리비 퍼펙트 컬렉션 - 7종 (6Set+1Glass) 1개를 주문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오션 프리즈마틱 하이볼잔의 잔여개수가 3개밖에 남지 않았고
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이라 남은 금액은 환불해 주시겠다고 친철히 전화를 주셨습니다.
따라서, 법인카드로 결제한 건이라 취소가 어렵고
비슷한 가격대에 다른 잔으로 3개를 보내주실 수 있는지 여쭤봤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제가 금주 월요일까지 연락드리겠다고 하였으나,
전화드릴 시간이 마땅치 않아 이렇게 문의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지난번에 받지 못한 상품 3개는
오션 산마리노 하이볼 잔 350ml (판매가 2,300원)으로 보내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추가금액이 있다면 해당금액은 제가 입금드릴 예정이며,
남는금액이 있다면 별도로 카드취소 및 환불은 안해주셔도 될 것 같아요! (또는 무료배송으로 처리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